티스토리 뷰
배우 주현영이 쿠팡플레이 'SNL 코리아 시즌5'에 하차 소식을 전해 많은 팬과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낳고 있다.
소속사 AIMC는 주현영이 쿠팡플레이에서 제작하는 예능 'SNL 코리아 시즌5'에 하차한다고 공개했다.
배우 주현영은 'SNL 코리아'에서 하차 후 본업인 연기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하차와 관련해 "그 어떤 것도 보장된 것이 없고 아쉬움이 남는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,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, 불편하고, 힘든 새 길을 개척해 나가보려고 한다."라고 전했다.
이어 주현영은 "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'SNL'측이 값진 기회를 줬기 때문"이라며 "또 다른 작품을 만나 'SNL'과는 별개 종류의 성장을 느꼈다"라고 전했다.
배우로서의 주현영과 'SNL'에서의 주현영을 함께 병행하며 도전할 수 있으까 고민하다가 아직 다양한 작품들 사이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바꿔나가기에 부족한 경험과 실력을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는 다르게 더 많은 집중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느껴져 하차에 대한 입장을 알렸다.
배우 주현영은 'SNL 코리아'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활동하였으며, '주기자'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.
최근 배우로서의 활동은 MBC '열녀박씨 계약결혼뎐"에서 활약하며 MBC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고,
2월 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예능 '크라임씬 리턴즈'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.